안녕하세요  기관이 막판이 지수를 미친듯이 끌어올렸네요 역시나 개관이라고 불릴만 합니다. 지수를  삼성전자로 끌어올려서 콜옵션 대박을 


터트리긴했는데, 내일은 아무래도 오전에 남은 물량을 털어버리고 오후에는 하방으로 갈 가능성이 큽니다. 아침에  지수가 갭을 띄우고 시작하면


오전에 수익다 실현하고  흐름보면서 관망하다가 오후장 후반에 공략하는 전략이 좋아보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반도체의 날이었네요 아니다 다를까 반도체로 밀어붙이는 하루였습니다.  그동안 많이 오른 반도체 종목들이 조정을 줄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매매하실분은 조정폭을 보면서 최대한 9시 15분까지는 지켜보고 매매를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내일은 남북테마주들은 다시 움직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도체가 조정을주면 그돈이 바이오나 남북테마로 갈텐데 아니면 수소로 갈수도 있는데, 


흐름상 이번에는 남북테마로 갔다가 다시 수소로 갈것 같습니다.  그 흐름을 잘타면 손실 안보고 수익을잘 낼수 있습니다. 


순환매를 잘 이용하시길 바래요




아무래도 내일도 역시나 반도체가 관종에 많이 있습니다. 저중에 에스씨디는 왠만하면 안하시길 권해드립니다. 하실거면 시가에서 -3%떨어진 가격에  잡아서


+3%수익내고 나오는 전략말고는 안하시는게 좋고요 꼭 하신다면 말이죠 ^^:; 


내일은 좀 바쁜 하루가 될것 같습니다. 내일 제가 할만한 종목은  미래컴퍼니, skc 솔믹스 에스엠코어,  예스티 에프엔에스가 제일 좋아보입니다. 


나머지는 그닥 추천은 못드리겠고, 풍강이 오늘 조정을 줬는데, 상한가 유지한걸로 봐서 내일 한번치고 밀릴 가능성이 크겠네요  가지고 계신분들은 내일 


오전에 정리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밥값은 했네요. 


그럼 좋은 밤 되시고,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단기매매법에 대해서  카톡방을 만들 생각인데,   의견이들이 어떤 궁금하네요  그럼 이만 댓글 남겨주시면 참고 하겠습니다.


  참고로 하게 되면 아주 소수만 할 생각입니다.  많은 제가 관리가 안되서 10명에서 20명정도만요 




'매일매일 관심종목'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 관심종목  (3) 2019.02.19
2.18 관심종목  (1) 2019.02.17
2.13 관심종목  (0) 2019.02.13
2.11 관심종목  (0) 2019.02.10
2.8 관심종목  (0) 2019.02.07

+ Recent posts